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벤티움 서울

 

www.aventium.co.kr

아벤티움 위치

아벤티움은 충정로역과 서울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매우 좋은 곳이다.

충정로역은 2,5호선이 연결되어 있어 수도권에서 오기 편하고  서울역은 1,4호선 KTX 가 연결되어 있어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하객을 모시기에도 편하다.

충정로역 4번출구로 나오면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고 서울역 3번출구 (서부역광장, 롯데마트 후문)으로 나오면 도보 8분이면 도착한다.

브라운스톤서울 3층에 아벤티움 웨딩홀은 위치하고 있다.

아벤티움 주차

자차로 이동하는 하객들은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브라운스톤 서울 본관에 100대, 별관에 300대로 총 400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결혼식 당일에는 신랑신부 웨딩카를 포함해 총 6대까지 혼주용 6시간 무료 주차가 제공된다. 

아벤티움 웨딩홀

아벤티움의 웨딩홀은 채플느낌의 웨딩홀이다. 

생화장식으로 화려하지만 경건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단상이 없는 깔끔한 느낌의 웨딩홀로 다른 화려한 웨딩홀과는 차별된 느낌이다.

아벤티움 식사

아벤티움의 가장 큰 장점은 식사이다. 

여러후기들 중에 식사 만족도에 대한 얘기가 가장 많을 정도로 아벤티움에서 뭔가 부족한 부분을 느낀다면 그 부족한 부분을 식사에서 채워줄수 있을 정도로 식사가 훌륭하다.

120종의 뷔페 스타일과 함께 갈비탕도 제공하고 있고 생맥주를 제공하는등 식사에서 많은 가산점을 얻고 있는 웨딩홀이다.

연회장은 웨딩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번거로운일 없이 이동할수 있어 좋고  700석 규모로 식사를 하면서 웨딩 생중계를 볼수 있는 곳이다.

아벤티움 부대시설

아벤티움은 혼주들을 위한 부대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는 편이다.

웨딩홀 전체가 3층에 있지만 혼주들을 위한 통로가 따로 있어 번거롭지않게  혼주 대기실, 락커룸 등을 이용할수 있다.

사진속 신부대기실은 꽃장식이 없어서 허전해 보이지만 결혼식 당일에는 꽃장식이 들어가면서 꽃향기가 가득한 신부대기실을 이용할수 있다. 

 

아벤티움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예식을 선호하는 커플들에게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3층에 웨딩홀과 연회장이 같이있어 번거롭지 않았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늑한 느낌이라 혼란스러움이 덜하였다.

채플형식의 단독홀로 90분간의 예식이라 여유있게 예식을 진행할수 있어서 좋은데 다른타임의 신랑,신부와 마주칠 일이 없어서 좋을것 같다.

만약 아벤티움에서 첫타임으로 예식을 진행하게 된다면 옆에 있는 서소문 공원에서 스냅촬영을 할수있는게 아벤티움 첫타임 예식의 장점이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