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가족이나 지인들 선물을 골라야 하는데 많은 신경을 쓰게 되는데 오늘은 캐나다 여행 시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1. 아이스와인

캐나다의 대표적인 술 이라고 하면 아이스와인이 있다.

전 세계 아이스와인 생산량의 80%가 캐나다 온타리오주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생산이 되고 있다.

얼어있는 포도로 만드는 아이스와인은 맛이 달콤하고 향이 좋은 디저트와인이다. 일반적으로 보통의 와인보다 아이스와인이 가격이 더 나가는 편이지만 평균 30 CAD~40 CAD로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다.

보통의 아이스와인은 포장이 예쁘게 되어있어 선물용으로 좋고 캐나다 사람에게 선물했을 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나이아가라 와이너리(필리테리 와이너리,Pillitteri Winery)

나이아가라 지역은 아이스와인 생산지로도 굉장히 유명한 지역이다 전세계 아이스와인 생산량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나이아가라 지역에는 와이너리들이 굉장히 많다 그중에서도 유명한 필리

infoofinfoworld.com

2. 메이플시럽

캐나다의 대표적인 선물로는 메이플시럽을 빼놓을 수 없다. 

캐나다는 단풍국이라고 불리는 만큼 캐나다 어느 곳에 가도 메이플 나무를 볼 수가 있는데 그만큼 메이플 시럽도 많이 생산이 되는 곳이다.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와이너리 등 많은 곳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메이플시럽은 다른 단맛을 내는 시럽들보다 적은 양으로도 단맛을 낼 수 있다.

자연에서 얻은 단맛으로 인위적인 감미료를 포함하지 않은 메이플 시럽은 미네랄과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다른 시럽보다 건강에 좋은 시럽이기도 하다.

3. 영양제

캐나다에서 선물용으로 영양제를 많이 구입하는데 미국과 붙어있는 캐나다에서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영양제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구입할 수 있는곳으로는 캐나다 전역에서 만날수 있는 Shoppers drug mart가 있고 Costco에서는 대용량 영양제를 구입할수 있다.

비타민, 미네랄 보충제, 오메가 3, 단백질 보충제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고 캐나다에서 생산되는 제품 중에 크릴 영양제가 있는데 심혈관 건강, 뇌 기능 개선, 관절 건강 등 여러 면에서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4. 이너웨어 또는 아우터

캐나다는 겨울이 긴 나라이다. 캐나다 구스를 비롯한 많은 곳에서 방한을 위한 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명 브랜드 중에는 Arc'teryx (아크테릭스), The North Face (노스 페이스), Mackage (마케지), Nobis (노비스) 등이 있고 Roots 또한 유명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가죽이나 퍼를 이용한 다양한 방한용품들이 유명하다

 

 

5. 데이비스 티 (David's Tea)

캐나다를 기반으로 한 유명한 차 브랜드로, 고품질의 차와 차 관련 제품을 제공하는 곳이다. David's Tea는 2008년 몬트리올에서 설립되었으며, 그 이후 캐나다와 미국을 중심으로 많은 지점을 열고 차 팬들에게 다양한 차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곳에서는 차뿐만이 아니라 차 관련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머그잔, 주전자 등을 판매하고 있고 원한다면 매장에서 자신만의 차를 블렌딩 하여 구매할 수도 있다. 귀국 시 저렴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선물이 될 수 있다.

6. 멜라토닌

수면제가 아닌 수면유도제 인 멜라토닌은 한국에서는 처방을 받아야지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캐나다에서는 Shopper drug mart에서 처방없이 바로 구입할수 있다. 

멜라토닌은 천연적인 수면 유도제로 작용하는데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높은 농도로 생성된다. 수면유도기능뿐만 아니라 항산화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세포손상을 줄이고 건강에 긍정적인 끼친다.

7. MAC 화장품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는 MAC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특히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화장 예술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MAC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립스틱, 아이섀도, 블러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라이너, 컨실러, 립글로스, 립밤 등이 있다. 캐나다 브랜드이기 때문에 한국보다 3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여성분들을 위한 선물로 좋다.

8. Bath & body works

 Bath & body works는 미국 브랜드이지만 캐나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주로 바디로션, 샤워 젤, 캔들, 핸드 소독제, 향기 스프레이 등 다양한 화장품과 향기 제품을 판매하며, 특히 계절마다 다양한 향과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세일기간이 많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귀국 선물로 좋다.